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리스트 필독

0점 작성자 유니크팜 (ip:) 2011.09.05 조회 : 12991

자주묻는 질문 리스트

 

1.물건이 다 안왔어요!

첫번째로 유니크팜의 실수로 인한경우

( 유니크팜 배송센터에는 캡스(카메라)가 24시간 돌고 있으므로 확인후 재배송 해드립니다 )

두번째로 재고부족의 경우

이경우에는 재고가 있는 상품만 먼저 보내드리고 나머지 상품은 입고 되는데로 발송해드립니다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유니크팜에서 먼저 연락드립니다 ^^)

 

2.물건이 파손 되어 왔어요!

배송중 생기는 파손에 대해서는 유니크팜에서 책임지고 재발송 해드립니다,

(확인을 위해 사진을 첨부하여 유니크팜 메일주소로 보내주세요 / 단순한 확인절차입니다.)

 

3.상품이 불량이에요!

이경우 게시판 상담 또는 유선상으로 상담후 교환이 진행됩니다.

(확인을 위해 사진을 첨부하여 유니크팜 메일주소로 보내주세요 / 단순한 확인절차입니다.)

 

4.비회원도 주문이 되나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하나 적립금&이벤트 참여가 불가능 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시 주문번호를 입력하셔야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하니 꼭 주문번호를 메모하시길 바랍니다.

 

5.방문구매가 되나요?

죄송하게도 유니크팜은 아직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ㅡ ^

 

6.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조회를 했을때, 주문완료,입금확인,상품준비중 상태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하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배송중인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7.일본수입상품이라면서 made in china 에요.

일본브랜드 상품일지라도 제조는 인건비가 싼 중국에서 하기 때문 인데요.

중국에서 제조가 되었다 할지라도 직접 브랜드 이름 없이는 중국에 유통 되지 않는 상품 입니다.

따라서 제조만 중국에 의뢰 해서 할뿐 나머지 디자인,기술,검품,유통 등은 일본 브랜드 회사에서 합니다.

예를 들어 나이키 운동화도 제조국이 USA보다는 말레이시아,중국이 많은 경우와 같습니다. (병행수입)

 

8.A/S가 되나요?

유니크팜상품은 완제품을 수입하여 판매하므로 A/S가 불가능 합니다.

 

9.당일발송 되나요?

월~금요일주문건은 익일까지 출고 됩니다.

단, 재고가 있는 상품에 한해서 가능 하며, 재고가 없는 상품은 개별 연락 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받아 보실수 있도록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